1.
역사는 자국 중심으로 연구하는 거다.
- 따라서 중국이 동북공정을 하는 것에 대해서 왈가왈부하면 안 된다. 중국이 자국 중심으로 연구하는데 왜 남이 거기다 시시비비를 가리는 거냐?
- 또한 일본이 극우 역사책을 교과서로 삼아도 뭐라고 하면 안 된다. 일본이 자국 중심으로 자국 학생들을 가르치겠다는데 왜 시비를 거는 거냐?
- 일본이 독도가 자기네 땅이라고 가르쳐도, 뭐라고 하면 안 되고 그냥 우리도 대마도가 우리 땅이라고 가르치기만 하면 된다.
2.
러시아 학자 유엠부찐의 연구나, 미국학자 존 덩컨 교수의 연구 내용 같은 것을 인용해서는 안 된다. 그들은 분명히 자국 위주로 역사를 연구했을 것인데, 그것을 왜 인용하는가?
그런 것을 인용하는 사람은 서양의 말장난에 놀아나는 다스리기 쉬운 자가 되는 것이다.
3.
우리 민족은 시간이 지날수록 퇴보하고 다스리기 쉬워지는 멍충이라는 것을 증명하게 된다.
아시아의 절반을 다스리던 초고대를 지나서 중국을 절반쯤 지배하던 고대를 지나서 만주를 지배하던 중세를 지나서 간도를 지배하던 조선을 지나서 휴전선 이남으로 쪼그라든 "자랑스러운" 역사를 가지고 있다.
천부경의 위대한 사상과 고조선의 찬란한 문명을 시간이 지날수록 "황금의 뇌를 가진 사나이"처럼 자꾸 까먹고는 바보 멍청이가 되어서 자기들이 원래 어디 살았는지도 모르게 되는 찌질이가 되었다는 것을 인정해야 한다.
밸리에는 보내지 않음
덧글
ㅂㅂ이라던지 여럿 있지 않습니까 ㅠ.ㅠ
분신술이라던가
이분들 보면 참 암울하죠.
그러면 안된다. 다른 나라도 한국 중심으로 연구해야 한다."는 주장까지 나올까봐
겁이 납니다. (후덜덜덜)
다 도덕교육을 안시켜서 그런것임.
더욱 더 환독에 오염된 자들의 지적 수준을 확인할 수 있었기에 오히려 안심이 되는군요.
이참에 몽조리 쫓아냈으면 좋겠...(콜라)
요즘 이런놈들이 설치더군요
초록불님 따라하는것 같은데.....................................
다음에는 비밀글로 알려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저런 곳에는 호기심으로 가는 클릭 하나도 아까워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