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수 좋은 날 - 확밀아 버전 *크리에이티브*



아래 글은 물론 상상에 의한 것이며 현실과 비슷해 보인다면 착각입니다...^^;;






이 날이야말로 한국에서 확산성 밀리언 아서를 하는 김첨지에게 오랜만에 닥친 운수 좋은 날이었다. 만렙도 되지 않은 비스크라브렛으로 각요에 숟가락만 얹었는데 덜컥 특이형 앙트와네트가 떨어지질 않나(이제 풀돌이 가능하다! 돈이 없는 게 문제지!), 달랑 몇 천 남은 놈을 얼른 잡았더니 각요 블루 캡이 나타나는 것이었다.

더구나 평소에는 순삭하기로 유명한 과금전사가 오늘은 웬일인지 첫 대미지를 900만 주고 얼른들 숟가락을 얹으라는 너그러운 말씀을 하기도 했다. 이렇게 해서 히미코에 오리온까지 특이형들이 다 떨어지기로 작정이라도 한 듯 쏙쏙 들어왔다. 사람들이 없어서 각요가 떠도 발만 동동 구르기 일쑤인 아침 댓바람에 그리 흔치 않은 일이었다.

그야말로 재수가 옴 붙어서 가챠카드로 뽑아도 멀린, 녹색의 기사, 선발의 기사 따위나 줄창 나오던 터라 지원형 멜트가 손에 들어오는 순간에는 눈물을 흘릴만큼 기뻤다. 멜트는 쓸만한 힐러 카드라고는 없는 김첨지에게는 앙트와네트와 더불어 진영을 갖추게 해줄 것이고, 이제 어쩌면 두줄 덱도 가능하리란 기쁨을 안겨주었다.

그렇게 되면 자기가 요정을 잡아 딜을 하고 여친이 막타를 쳐서 레어 카드 두 장을 먹게 할 수도 있을 것이다. 여친은 레어플도 변변히 나오지 않는다고 신경질을 내고 확밀아를 접어버리겠다고 콜록대고 있었다. 여친이 레어플을 구경하지 못한지 일주일이나 되었다. 숟가락 좀 잘 얹으라고 말해봐야 소용이 없었다. 저주캐도 이런 저주캐가 없었다. 더구나 여친은 아깝다면서 가챠카드는 하나도 손도 안 대고 은행에 예금하듯이 쌓아만 놓고 있었다.

다음 달 이벤트에 더 좋은 카드가 나오면 그때 풀겠다고 이야기하면서 변변히 요정 하나 못 잡아먹은지 벌써 일주일.

과금전사가 되어서 여친한테 카드를 선물이라도 할 수 있다면 그렇게라도 하고 싶지만 그럴 방법도 없으니 자신이 강해지는 것 밖에는 수가 없었다.

어느덧 이번 요정도 막판이다. 웬만한 요정들은 7~80렙이 넘어서서 도무지 이빨도 들어가지 않는다. 어떻게든 다음 요정으로 넘어가기 전에 더 좋은 카드를 하나라도 먹어햐할텐데 싶어 김첨지의 마음은 타들어가기만 한다.

그런데 후반부 들어 정말 운이 터진 모양이었다. 갑자기 아베노 세이메이에, 란슬롯에, 로빈훗... 수퍼레어들이 펑펑 쏟아지기 시작한다. 여기에 블루 캡과 그루아가흐까지 떨어진다. 더구나 오늘은 합요일. 즉각즉각 카드를 키워나가니 평생 도달이나 할까 싶었던 카드덱 수치 S가 뜬다!

그런데 문득 정신을 차려보니 벌써 새벽 세 시다. 이때 각요가 떴다. 여친에게 얼른 카톡을 친다. 내가 딜하면 들어와서 막타를 쳐라, 지금 친구들 다 잔다. 답장이 왔다. 오케바리! 이 시간까지 안 자고 뭐 한 거람....이지만 알게 뭐냐. 드디어 여친에게 점수를 딸 때가 됐다.

그동안 아끼고 아껴뒀던 홍차를 벌컥벌컥 마시고 아낌없이 화력을 퍼부어 1만 이하로 딜을 했다.

- 빨리 잡어
- 으음...

으음? 으음은 무슨 으음?

- 기다리다가 다른 쪽에 각요 떴길래.,..
- 떴길래?
- 잡을 수 있을 것 같아서 들어갔다가 못 잡아서 지금 BP가 없어...

각요의 남은 시간은 5분... 찰 수 있는 BP는 5포인트... 눈앞이 아찔했지만 김첨지는 침착하자고 되뇌었다.

- 홍차 마시고 잡아
- 없어
- 왜 없어?
- 오늘 다 마셨어... 그런데도 멀린만 들어오는 거 있지. 멀린 풀돌할까봐!

저걸 말이라고! 그 사이에도 시간은 자꾸만 줄어들고 있다. 하지만 김첨지도 각요를 잡을 방법이 없다. 김첨지는 스마트폰을 문지르며 맥없이 중얼거렸다.











"각요를 데려다 놓았는데 왜 먹지를 못 하니, 왜 먹지를 못 하니... 괴상하게도 오늘은! 운수가 좋더니만..."

덧글

  • 무명병사 2013/01/18 23:01 #

    최악의 악몽이군요.
  • Ladcin 2013/01/18 23:21 #

    으아아아아아아악 ㅠㅠㅠㅠ
    그리고 시간맞춰 극딜했더니 돌아오는건 3성
  • Kael 2013/01/18 23:15 #

    으아아아악 ㅠㅠㅠ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유사역사아웃

2017 대표이글루_history

구글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