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밀아 이번 시즌 결산 *..게........임..*



이번 시즌에서 처음에는 리온이 배수 카드인 걸 모르고 놀리고 있다가 나중에야 알고 투입했죠.

한줄덱으로는 티아-리온-카나리아로 가다가 9만 포인트 달성 후에는 바로 시시라라(퓨어하트)-리온-카나리아로 바꾸었습니다. 퓨어하트는 두번째 카드에서 키라가 나와서 100레벨을 달성했죠. 매우 훌륭한 카드입니다. 코스트가 7밖에 들지 않으므로 내일부터는 그냥 이거 한 장으로 당분간 돌 수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코스트는 38. 공체합이 91876이므로 CP는 2418 정도? ...가 아니라 실제로는 리온의 공격력이 배수이기 때문에 진짜 공체합은 107180에 CP는 2820.5가 됩니다.

이벤트 비경을 다 돌아서 얻을 걸 다 얻은 후에는 음표를 모으기 위해서 비경을 계속 돌게 마련인데, 제 경우는 "유적이 잠든 산 2"의 10번 비경을 돌았습니다.

여기서는 리넷과 갈론을 획득 카드로 주는데 둘다 노말+의 카드입니다. 기왕 도는 거 조금이라도 비싼 카드가 나오는 쪽으로 도는 게 유리하고 저는 AP가 80이라서 5배수로 떨어지면 AP 낭비도 없습니다. 그리고 아무래도 이쪽이 둘 다 레어도가 조금이라도 높으니까 카드보다 음표를 만날 확률이 높지 않았을까 생각해봅니다.

어제까지도 로조피아(키라)가 1장 모자라고, 락샤(노말)도 1장 모자란 상태인데, 며칠째 나오지 않고 있어서 풀돌이 불가능하리라 생각하지 않았는데, 오늘...

그닥 열심히 하지도 않았는데 다른 분들이 광분한 상태로 달리고 있는 통에 숟가락만 얹어서 어부지리를 달성했네요. 한 시간 전에 대략 27000등 정도였는데 설마 3만등 밖으로 밀리진 않았겠죠?

그렇게 안 나오던 락샤도 딱 1장이 더 나와주어서 풀돌이 가능해졌습니다.

고기녀 루프토와 은행녀 이어챠오는 무한증식하다시피 했는데 노키라입니다.

이번 시즌은 퓨어하트 키라풀돌로만으로 충분히 목적이 달성되었다고 하겠네요.

그리고 뜻밖의 수확으로... 모르간이 세 장이나 나와서 풀돌이 되네요. 다들 쓸모없는 카드라고 말해서 탈이죠...-_-;;




다음 시즌 장화-홍련이 땡기지만... 현질한다고 나올 확률이 있겠나요. 그냥 통과...

덧글

  • 코토네 2013/04/16 00:05 #

    저는 로조피아 노말 풀돌, 루프토 3장, 락샤 4장, 감사형 춘향 풀돌, 시시라라 퓨어하트 키라 풀돌, 이어챠오 2장입니다. 이들 카드 중에서 풀돌에 성공한 것은 로조피아하고 시시라라 퓨어하트, 감사형 춘향 뿐이네요. -_-;;;
  • 초록불 2013/04/16 00:13 #

    사실 이번 시즌에서는 퓨어하트 키라면 대박이라고 생각해요. 그렇긴 해도 제 경우는 기교 아서라 락샤 성공한 건 좀 좋군요...^^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유사역사아웃

2017 대표이글루_history

구글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