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베이커리 페어 - 킨텍스 *..문........화..*




킨텍스가 집 앞인지라 놀러 갔다 왔습니다.

작년보다 규모가 줄어든 것 같은 기분이네요. 뭐, 기분은 그렇지만 재미있게 보았습니다. 원래 가정집을 대상으로 하는 건 아니지만 여러가지 재미있는 물건들도 보고요.

들어가는 입구에 있던 냉장고입니다. 아직 시판되지 않는 신제품이라고 하는군요.

그냥 장식인가 했는데, 다 먹는 것들이라고 합니다. 꿀꺽!

컵케익은 이런 것도 있고.

떠들지 말고 초콜렛이나 먹자! (하지만 그림의 떡... 비싸요, 비싸...ㅠ.ㅠ)

컬러풀한 더치 커피 기구들.

돌아다니며 커피는 꽤 많이 얻어마셨습니다.

요런 빈티지한 커피 주전자들이나

각종 커피 도구들에

빈티지 단계를 넘어가버린 유물 로스터...^^


이건 1875년에 사용한 커피 그라인더라는군요.

그리고 각종 그라인더들...

작고 귀여운 터키식 그라인더를 4만원에 팔고 있었는데 현금을 하나도 가져가지 않아서 지를 수가 없었습니다.

더구나 밀크티 싸게 판다고 사오면서 원두 산 거 흘리고 왔어요. 결제 신경 쓰느라 쇼핑백 내려놓았다가...ㅠ.ㅠ

결국 밀크티 제값 다주고 산 격이 되었다는... (늙으면 죽어야지, 원.)


덧글

  • 키키 2013/10/04 12:40 #

    우선, 포스팅글과 다른 내용의 글을 적게 되서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5년여 동안 초록불님의 글을 보면서 많이 배웠던 이글루져입니다 :)
    예전에는 초록불님의 중고로 내놓으신 책을 몇권 구입하기도 했었지요 ㅎㅎ

    다름이 아니라, 제가 최근 거란,여진,몽골 등의 한반도 북부의 북방민족들에 크게 관심이 동하게 되었습니다. 관련 책을 찾아보려고 하는데 그리 많이 보이지 않고 현대 중국의 북방정책 관련한 것들 뿐이더군요.

    초록불님 북방민족, 특히 요나라나 금나라 관련하여 좋은 책이 있을까요? 몇권 추천 부탁드립니다 ㅎ
  • 초록불 2013/10/04 12:58 #

    동북아 역사재단에서 나온 책들 중에 볼만한 게 있지 않을까 합니다. 동북아 역사재단에 들어가서 발간도서들을 살펴보시지요.
  • sharkman 2013/10/04 14:21 #

    케익에는 '자유형 1시간', 초콜릿에는 '배영 2시간'이라고 적혀 있다고 생각하세요.
    그런데 파란에서 혹시 '만능감정사 Q의 사건부(万能鑑定士Qの事件簿) - Q시리즈 : 마츠오카 케이스케(松岡圭祐)'를 내보실 생각은 없나요. 이미 국내에 나와 있거나 누군가가 출판계획을 잡았다면 모르겠지만.

    지금 4권 읽었는데 꽤 재미있군요.
  • 초록불 2013/10/04 20:47 #

    어떤 종류의 책인지 잘 모릅니다. 소개글을 보내주시면 성실히 검토를...^^
  • sharkman 2013/10/04 22:15 #

    '사람이 죽지 않는 미스테리 소설' 이라는 캐치를 내건 추리소설 시리즈입니다. Q시리즈라고 부르는데 '만능감정사 Q의 사건부(12권)' '만능감정사Q의 추리극(4권)', 단편집으로 '만능감정사Q의 단편집(2권)', 자매편 '특등승조원 알파의 난사건(4권)이 있습니다. 1부인 사건부만 지금 300만부쯤 팔린 인기 시리즈고 올해 만화판이 시작되었고 내년에는 극장판이 개봉될 예정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http://manggazip.tistory.com/567 에서 만화판을 한번 보세요.
  • 초록불 2013/10/05 06:57 #

    흠... 만화가 나와 있는 작품인데 국내 만화출판사가 내지 않았단 이야긴가요... 그렇다면 그만한 이유가 있을 듯 - 저작권료가 세다든가...

    와우북 행사 끝나면 검토해보겠습니다.
  • 초록불 2013/10/07 14:23 #

    이미 판권이 팔렸네요. 아무튼 다음에도 재밌는 거 발견하면 연락 주세요.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