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만........상..*



1.
원고 작성은 그것만으로도 피로감을 불러일으키기 때문에 충분한 시간의 잠을 자고 있음에도... 오후가 되면 졸립니다.

2.
확실히 수영장에 사람이 줄었지만, 생각보다는 많이 나왔더군요. 1/3 정도가 빠진 것 같아요. 그리고 와 있던 사람들도 강습 끝나고(전반전이 끝났죠) 0:0이라는 사실을 알자 서둘러 철수.

다음 경기가 월요일 새벽 4시라니 수영 시간과는 상관없지만 다음 경기에 안 나올 사람이 훨씬 많을 것 같아요. 지면 진대로 이기면 이긴대로... (그런데 또 비기면?)

3.
sbs 캐스터가 독일 - 포르투갈 중계하다가 페널티킥 성공에 난동(?)을 부리는 장면을 실시간 목격한 소감을 오늘 이야기하다가(아내는 TV 끄고 자버렸습니다), 놀라운 사실을 알았습니다. 이번 월드컵 중계는 3사가 다 한다면서요? 그런 줄 알았으면 sbs를 안 봤을 텐데...

4.
인터넷 쇼핑을 하는데

(1) 크롬에서는 결제창으로 넘어갈 수가 없음
(2) 익스플로러에서는 확인 버튼이 안 눌러짐

결국 모바일 앱으로 넘어가서 결제를 시도했더니...

(3) 모바일에서는 4천원이 비쌈!!!

4천원이 비쌌던 것은 쿠폰 할인이 안 되어서 그랬던 것인데, 이 쿠폰은 PC에서만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는 게 함정입니다.

결국 모바일에서 결제를 하긴 했는데...



진심 지랄 같네요.

5.
그러고보니 요즘 아이패드로 무선전송하는 앱들의 경우, 회사 컴에서는 문제없이 되는데 집 노트북에서는 안 되는 기현상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이유는 모르겠고...

결국 집에 있는 파일들을 USB에 담아서 회사에 와서 무선전송하는 귀찮은 방법을 사용합니다.

이렇게 하는게 아이튠즈 이용하는 것보다 편하다는 게 문제...-_-;;

덧글

  • 2014/06/18 21:41 #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